서비스 소개

  • BIZ-RUN 소개
    저렴한 사용료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유통영업관리시스템
    bIzRun은 유통업에서 매장, 본사, 창고등에서 필요한 정보를 활용 하기 위해 이용자가 하드웨어 및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직접 구입, 설치하지 않고 저렴한 사용료만 내고 네트워크를 통해 자사의 시스템처럼 이용하는 IT 아웃소싱 서비스입니다.
  • 도입 전후 비교
    도입전 도입후
    1단계 매출/판매
    재고/고객관리
    Raw Data
    1단계 매출/판매
    재고/고객관리
    Raw Data
    2단계 수기정리
    엑셀정리
    데이터분석
    통계산출
    2단계 스마트
    E-bussiness
    플랫폼
    3단계 발주/수금
    지급/고객관리
    보고서작성
    4단계 매출/판매
    재고/고객관련
    Raw Data
    5단계 업무효율저하
    시간낭비
    스트레스발생
    자료관리 어려움
    데이터 에러
    3단계 업무효율향상
    시간절약
    스트레스ZERO
    자료관리용이
    데이터 오류 제거
    수기정리, 엑셀정리, 데이터 분석등 시간이 오래 걸리는업무를 BIZ-RUN 영업 관리 시스템으로 데이터정리/분석/통계산출/자금 및 재고관리등 다양한 기능을 업무에 적용함으로써 시간절약,자료관리용이, 데이터 오류제거 등 업무의 효율을 대폭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.
  • 기대효과
    - 정확한 재고관리로

    Loss 최소화,적정재고 유지

    - 수발주 자동화를 통한

    시간 절약

    - 다양한 분석데이터를 활용

    전략적 마케팅 및 의사결정

    으로 사업 경쟁력 강화

    - 협력회사 EDI 제공으로

    원활한 정보공유 및

    시너지 효과

    - 대형마트의 EDI데이터 연동으로 점

    매출/재고관리의 효율화
    -고객관리

    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및 리포트 가능

    - 모바일 연동으로 언제 어디서나

    제한없는 실시간 업무 가능

서비스 특징

  • 솔루션 전문가 가 만든
    유통영업관리시스템
  • 맞춤형서비스 / 간편한운영관리 / 합리적인비용
    PC(모바일)을 이용한 실시간 업무처리
  • 저렴한 비용 및 편리한 사용- 초기 투자 및 운영 비용 부담에서 벗어나 기업 전산 정보화 실현
    - WEB 및 Mobile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시스템 사용
  • 솔루션 전문가가 만든 시스템- 전문가가 만든 솔루션 으로 구축 실패의 RISK배제
    - 다양한 매출처(대형할인점) Data 연동 및 협력업체
    EDI서비스를 제공으로 통합 업무 지원
  • 업무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- 구축된 검증된 솔루션 적용으로 신규 개발 기간 단축
    - 고객사 업무 환경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
  • 최신IT기술 트렌드 적용- 어려운 전산 시스템 아웃소싱은 biz-Run,
    고객사는 기업의 역량을 핵심사업에 집중
    - 빠르게 변화하는 IT최신기술 접목 및 지원
  • 완벽한 운영 및 관리- IT전문인력에 의한 전산시스템 운영 및 보안관리,
    백업 관리 등 통합운영을 지원
    -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최첨단 데이터센터로
   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

주요 기능

  • 시스템관리
    사용자별 권한관리, 공지/쪽지를 통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.
    * 매장의 기본정보 및 커뮤니케이션을 관리
    1. - 회사정보 관리
    2. - 매출처(매장)관리 / 그룹 관리
    3. - 매입거래처 관리
    4. - 사용자정보 관리 / 사용자별 메뉴권한 관리
    5. - 게시판 관리
    6. - 마감관리
    7. - 공지사항 관리
    8. - 쪽지 관리
    9. - 조직정보등록 관리
    10. - 매장관리 시스템 메뉴 관리
    11. - 지점 등록 관리
    12. - 매장별 결제수단 관리
    13. - 영수증 출력문구 관리
  • 코드관리
    제품, 거래처 등의 코드 상세 분류로 업무효율을 높입니다.
    *매장별 가격관리가 용이하여 실시간 전략구사가 가능
    *재고자산의 정확한 분석 및 관리가 가능
    1. - 기타코드 관리 (창고코드 외 분류기준 관리)
    2. - 상품코드등록 / 상품코드조회 및 삭제
    3. - 상품별 매출처(매장) 상세정보
    4. - 상품속성정의
    5. - 매출처(매장)별 상품가격관리
    6. - 할인점 상품코드 맵핑
    7. - 상품코드 업로드
    8. - 월별원가확정 관리
    9. - 타 할인점 EDI 업로드
    10. - 비용항목 정의 (매장별 손익관리)
    11. - SET상품 구성 관리
    12. - 통화관리
  • 발주관리
    엑셀업로드/스캐닝/PDA/전표복사 등 반복업무효율이 올라갑니다.
    *매입발주 기능
    1. - 발주등록
    2. - 상품별 발주 현황
    3. - 발주대비 입고 현황
  • 물류관리
    수주관리 시스템으로 위탁상품을 매입처가 직접판매 관리할 수 있습니다.
    *입고 및 수주 확정처리
    *출고 및 창고-매장간 이동관리 / SET상품 관리
    1. - 입고관리
    2. - 수주관리
    3. - 수주관리 시스템 (매입거래처용)
    4. - 출고관리
    5. - 이동관리
    6. - SET관리
  • 매출처관리
    매장을 관리할때 필요한 모든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.
    *매장관리시스템으로 쉽고 편리하게 판매등록업무 가능
    1. - 입점관리 : 매장에서 본사 또는 사업처를 통해 입고되는 상품수불 관리
    2. - 매입관리 : 매장에서 매입거래처로 직접 매입 의뢰 및 본사 확인 프로세스로 판매통제관리
    3. - 매출(판매)관리 : 매출계획관리, 판매등록 및 실적 리포팅
    4. - 매장관리 시스템
    5. - 이동관리 : 다른 매장 재고의 이동의뢰/확정/입고처리
  • 영업관리
    실시간 분석 리포팅으로 보고시간을 절약해 업무의 효율을 높입니다.
    *실적의 지점별,상품별,기간별 및 추이, 판매분석
    *매출공헌도,객단가,수수료현황 등의 분석
    1. - 매출분석관리
    2. - 매장별/상품별/기간별 매출, 추이 및 판매 분석
    3. - 매출공헌도/객단가/수수료 현황 분석
  • 재고관리
    각 매장의 재고자산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.
    *일별,기간별,창고/매장별 상세 수불 리포트
    *창고/매장의 재고실사 관리
    1. - 재고분석관리 : 창고/매출처(매장)별 수불 조회
    2. - 실사관리: 창고/매출처(매장)별 재고실사 관리
    3. - 시리얼번호관리
  • 고객관리
    AS,?포인트적립 관리가 쉽고 고객정보 분석을 통한 마케팅 효율이 상승합니다.
    *포인트적립, 고객정보등록 관리
    1. - 고객관리(고객정보관리)
    2. - AS관리
    3. - SMS관리(별도 연동 서비스)
  • 행사관리
    진행하는 행사 상품 및?매장별 행사정보를 관리합니다.
    1. - 행사/행사상품 등록관리
    2. - 행사매출관리
  • 마트관리
    대형마트의 EDI를 연동해 BIZ-RUN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.
    1. - 발주관리
    2. - 출고관리
    3. - 매출재고관리
  • 경영정보
    기간별 영업실적을 상세히?리포팅합니다.
    *경영분석을 통해 증가대비, 전월/전년 대비 성장률 및 재고현황을 상세히 확인 및 비교 가능
    1. - 일월년 매출분석
    2. - 연간월별 매출추이 분석
    3. - 연도별 매출추이 분석
    4. - 재고 현황 분석

부가 서비스

  • 매장관리 시스템
    매장 판매 및 관리에 효율을 증가 시켜주는 시스템 쉽고 편리한 화면으로 업무효율 증대
  • 쇼핑몰 연동 서비스
    1. -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(오픈마켓, 대형몰)과 연동 해주는 서비스
    2. - 온라인의 상품, 주문, 배송 등을 관리해주는 서비스
  • 회계 시스템 연동
    - 회계시스템과 BIZ-RUN 연동을 통해 전반적인 회계업무를 일괄적으로 관리
  • 대형할인점 데이터 연동
    - 발주, 납품, 판매등 대형마트와 데이터 연동 서비스
  • 매입업체EDI시스템
    1. - 매입거래처에 ID를 발급하여, 위탁판매 상품 등의 관리를 편리하게 처리 (수주관리,수불관리,판매관리)
    2. - 상품 공급처에서 시스템을 통한 제고 판매 관리 기능
  • 바코드 프린터
    - BIZ-RUN을 통한 바코드 관리
  • 모바일 APP
   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
    BIZ-RUN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 가능
  • BIZRUN MOBILE PDA 프로그램
    정확한 발주 체크를 통한 오배송 원천배제
    - 바코드 리딩을 통한 정확한 데이터 입력
    - 편리한 입/출고 등록
    - 정확한 수/발주 검수
    - 정확한 편리한 재고실사
  • 정확한 재고 관리 / 실시간 판매현황 분석 및
    철저한 고객관리가
  • 모바일과 PC에서 한번에 가능합니다!

Service Introduction

서비스 소개

[bizRun]은 유통업에서 매장, 본사, 창고등필요한 정보를 활용 하기 위해 이용자가 하드웨어 및 어플리케이션
소프트웨어를 직접 구입 및 설치하지 않고 저렴한사용료만 내고 네트워크를 통해 자사의 시스템처럼이용하는 IT 아웃소싱 서비스입니다.
  • 비즈런 소개 스마트 E-business 플랫폼
    [bizRun]은 유통업에서 매장,본사,창고등에서 필요한 정보를
    활용 하기 위해 이용자가 하드웨어 및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
    직접 구입,설치하지 않고 저렴한 사용료만 내고 네트워크를 통해
    자사의 시스템처럼 이용하는 IT 아웃소싱 서비스입니다.
  • 도입 전 후 비교 ONE STOP SYSTEM
    · 수기정리,엑셀정리,데이터 분석 등 시간이 오래 걸리는 업무 등 · biz-Run 영업관리 시스템으로 데이터정리/분석/통계산출/
    자금 및 재고관리 등
    · 다양한 기능을 업무에 적용함으로써 시간정략,자료관리용이,
    데이터 오류제거 등
    · 업무의 효율을 대폭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.
  • 기대효과 biz-Run Making Power
    · 정확한 재고관리로 Loss 최소화,적정재고 유지 · 수발주 자동화를 통한 시간 절약 · 다양한 분석데이터를 활용 전략적 마케팅 및 의사결정으로
    사업경쟁력 강화
    · 대형마트의 EDI데이터 연동으로 점 매출/재고관리의 효율화 · 고객관리를 통한 다양한 마케팅 및 리포트 가능 · 모바일 연동으로 언제 어디서나 제한 없는 실시간 업무가능

Service Characteristic

서비스특징

[bizRun]은 맞춤형서비스 / 간편한운영관리 / 합리적인비용PC(모바일)을 이용한 실시간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저렴한 비용 및 편리한 사용
  • - 초기 투자 및 운영 비용 부담에서 벗어나 기업 전산 정보화 실현
  • - WEB 및 Mobile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시스템 사용
  • 솔루션 전문가가 만든 시스템
  • - 전문가가 만든 솔루션 으로 구축 실패의 RISK배제
  • - 다양한 매출처(대형할인점) Data 연동 및 협력업체 EDI서비스를 제공으로 통합 업무 지원
  • 최신IT기술 트렌드 적용
  • - 어려운 전산 시스템 아웃소싱은 biz-Run, 고객사는 기업의 역량을 핵심사업에 집중
  • - 빠르게 변화하는 IT최신기술 접목 및 지원
  • 업무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
  • - 구축된 검증된 솔루션 적용으로 신규 개발 기간 단축
  • - 고객사 업무 환경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
  • 완벽한 운영 및 관리
  • - IT전문인력에 의한 전산시스템 운영 및 보안관리,백업 관리 등 통합운영을 지원
  • -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최첨단 데이터센터로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
    • 시스템 관리

    • 사용자별 권한관리, 공지/쪽지를 통한
     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.
    • 매장의 기본정보 및 커뮤니케이션을 관리
      · 회사정보 관리 · 쪽지 관리
      · 매출처(매장)관리 / 그룹 관리 · 조직정보등록 관리
      · 매입거래처 관리 · 매장관리 시스템 메뉴 관리
      · 사용자정보 관리 / 사용자별 메뉴권한 관리 · 지점 등록 관리
      · 게시판 관리 · 매장별 결제수단 관리
      · 마감관리 · 영수증 출력문구 관리
      · 공지사항 관리  
    • 코드 관리

    • 제품, 거래처 등의 코드 상세분류로
      업무효율을 높입니다.
    • · 매장의 기본정보 및 커뮤니케이션을 관리
      · 재고자산의 정확한 분석 및 관리가 가능
      · 기타코드 관리 (창고코드 외 분류기준 관리) · 상품코드 업로드
      · 상품코드등록 / 상품코드조회 및 삭제 · 월별원가확정 관리
      · 상품별 매출처(매장) 상세정보 · 타 할인점 EDI 업로드
      · 상품속성정의 · 비용항목 정의 (매장별 손익관리)
      · 매출처(매장)별 상품가격관리 · SET상품 구성 관리
      · 할인점 상품코드 맵핑 · 통화관리
    • 발주 관리

    • 엑셀업로드 / 스캐닝 / PDA / 전표복사 등
      업무효율을 높입니다.
    • 매입발주 기능
      · 발주등록
      · 상품별 발주 현황
      · 발주대비 입고 현황
    • 물주 관리

    • 수주관리 시스템으로 위탁상품을
      매입처가 직접판매 관리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· 입고 및 수주 확정처리
      · 출고 및 창고 - 매장간 이동관리 / SET상품관리
      · 입고관리
      · 수주관리
      · 수주관리 시스템 (매입거래처용)
      · 출고관리
      · 이동관리
      · SET관리
    • 매출처 관리

    • 매장을 관리할 때 필요한 모든 업무를
     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· 매장관리시스템으로 쉽고 편리하게

      판매등록업무 가능

      · 입점관리 : 매장에서 본사 또는 사업처를 통해 입고되는 상품수불 관리
      · 매입관리 : 매장에서 매입거래처로 직접 매입 의뢰 및 본사 확인 프로세스로 판매통제 관리
      · 매출(판매)관리 : 매출계획관리 , 판매등록 및 실적 리포팅
      · 매장관리 시스템
      · 이동관리 : 다른 매장 재고의 이동의뢰 / 확정 / 입고처리
    • 영업 관리

    • 실시간 분석 리포팅으로 보고시간을
      절약해 업무의 효율을 높입니다.
    • · 실적의 지점별, 상품별, 기간별 및 추이, 판매분석
      · 매출공헌도 , 객단가 , 수수료현황 등의 분석
      · 매출분석관리
      · 매장별 / 상품별 / 기간별 매출, 추이 및 판매 분석
      · 매출공헌도 / 객단가 / 수수료 현황 분석
    • 재고 관리

    • 각 매장의 재고자산을
      손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· 일별 , 기간별 , 창고 / 매장별 상세 수불 리포트
      · 창고 / 매장의 재고실사 관리
      · 재고분석관리 : 창고 / 매출처(매장)별 수불 조회
      · 실사관리 : 창고 / 매출처(매장)별 재고실사 관리
      · 시리얼번호관리
    • 고객 관리

    • AS , 포인트적립 관리가 쉽고
      고객정보 분석을 통한 마케팅 효율이 상승합니다.
    • · 포인트적립 , 고객정보등록 관리
      · 고객관리 (고객정보관리)
      · AS관리
      · SMS관리 (별도 연동 서비스)
    • 행사 관리

    • 진행하는 행사 상품 및
      매장별 행사정보를 관리합니다.
    • · 행사 / 행사상품 등록관리
      · 행사매출관리
    • 마트 관리

    • 대형마트의 EDI를 연동해
      BIZ-RUN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.
    • · 발주관리
      · 출고관리
      · 매출재고관리
    • 경영 정보

    • 기간별 영업실적을
      상세히 리포팅 합니다.
    • · 경영분석을 통해 증가대비,전월/전년 대비 성장률 및 재고현황을

      상세히 확인 및 비교가능

      · 일월년 매출분석
      · 연간월별 매출추이 분석
      · 연도별 매출추이 분석
      · 배고 현황 분석

Extra Service

부가서비스

  • 매장관리시스템
    매장 판매 및 관리에 효율을 증가 시켜주는 시스템 쉽게 편리한 화면으로 업무효율 증대
  • 쇼핑몰 연동 서비스
    -자사의 온라인 쇼핑몰(오픈마켓,대형몰)과 연동해 주는 서비스 -온라인 상품,주문,배송 등을 관리해 주는 서비스
  • 매입업체 FDI 시스템
    -매입거래처에 ID를 발급하여, 위탁판매 상품 등의 관리를 편리하게 처리(수주관리,수불관리,판매관리) -상품공급처에서 시스템을 통한 재고 판매관리 가능
  • 회계 시스템 연동
    회계 시스템과 biz-Run 연동을 통해 전반적인 회계업무를 일괄적으로 관리
부가서비스 설명 이미지
  • 대형할인점 데이터 연동
    발주,납품,판매 등 대형마트와 데이터 연동서비스
  • 바코드 프린터
    biz-Run을 통한 바코드관리
  • 모바일 APP
    스마트폰으로 언제나 어디서나 biz-Run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 가능
  • PDA 프로그램
    -매장별 출고 현황확인 정확한 발주 확인 -바코드기능 물류 관련 모든 시스템 이용가능 -안드로이드 기반에 PDA -물류/매장/영업용으로 사용 -정확한 재고실사 관리

App Download

앱 다운로드

정확한 재고관리/실시간 판매현황 분석 및 철저한 고객관리가 모바일과 PC에서 한번에 가능합니다!
  • 스토어에서 다운받기
    line
    애플앱스토어 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고 설치하기
  • QR 코드 인식
    line
    스캔앱을 통해서 QR코드 인식하고 앱을 다운받고 설치하기
    QR 코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