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소개
-
- BIZ-RUN 소개
- 저렴한 사용료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유통영업관리시스템
- bIzRun은 유통업에서 매장, 본사, 창고등에서 필요한 정보를 활용 하기 위해 이용자가 하드웨어 및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직접 구입, 설치하지 않고 저렴한 사용료만 내고 네트워크를 통해 자사의 시스템처럼 이용하는 IT 아웃소싱 서비스입니다.
-
- 도입 전후 비교
-
도입전 도입후 1단계 매출/판매
재고/고객관리
Raw Data1단계 매출/판매
재고/고객관리
Raw Data2단계 수기정리
엑셀정리
데이터분석
통계산출2단계 스마트
E-bussiness
플랫폼3단계 발주/수금
지급/고객관리
보고서작성4단계 매출/판매
재고/고객관련
Raw Data5단계 업무효율저하
시간낭비
스트레스발생
자료관리 어려움
데이터 에러3단계 업무효율향상
시간절약
스트레스ZERO
자료관리용이
데이터 오류 제거 - 수기정리, 엑셀정리, 데이터 분석등 시간이 오래 걸리는업무를 BIZ-RUN 영업 관리 시스템으로 데이터정리/분석/통계산출/자금 및 재고관리등 다양한 기능을 업무에 적용함으로써 시간절약,자료관리용이, 데이터 오류제거 등 업무의 효율을 대폭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.
-
- 기대효과
- - 정확한 재고관리로
Loss 최소화,적정재고 유지
- 수발주 자동화를 통한
시간 절약- 다양한 분석데이터를 활용
전략적 마케팅 및 의사결정으로 사업 경쟁력 강화
- 협력회사 EDI 제공으로
원활한 정보공유 및시너지 효과
- 대형마트의 EDI데이터 연동으로 점
매출/재고관리의 효율화- -고객관리
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및 리포트 가능
- 모바일 연동으로 언제 어디서나
제한없는 실시간 업무 가능
서비스 특징
- 솔루션 전문가 가 만든
유통영업관리시스템 - 맞춤형서비스 / 간편한운영관리 / 합리적인비용
PC(모바일)을 이용한 실시간 업무처리
- 저렴한 비용 및 편리한 사용- 초기 투자 및 운영 비용 부담에서 벗어나 기업 전산 정보화 실현
- WEB 및 Mobile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시스템 사용 - 솔루션 전문가가 만든 시스템- 전문가가 만든 솔루션 으로 구축 실패의 RISK배제
- 다양한 매출처(대형할인점) Data 연동 및 협력업체
EDI서비스를 제공으로 통합 업무 지원 - 업무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- 구축된 검증된 솔루션 적용으로 신규 개발 기간 단축
- 고객사 업무 환경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- 최신IT기술 트렌드 적용- 어려운 전산 시스템 아웃소싱은 biz-Run,
고객사는 기업의 역량을 핵심사업에 집중
- 빠르게 변화하는 IT최신기술 접목 및 지원 - 완벽한 운영 및 관리- IT전문인력에 의한 전산시스템 운영 및 보안관리,
백업 관리 등 통합운영을 지원
-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최첨단 데이터센터로
안정적인 시스템 운영
주요 기능
-
- 시스템관리
- 사용자별 권한관리, 공지/쪽지를 통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.
- * 매장의 기본정보 및 커뮤니케이션을 관리
-
- - 회사정보 관리
- - 매출처(매장)관리 / 그룹 관리
- - 매입거래처 관리
- - 사용자정보 관리 / 사용자별 메뉴권한 관리
- - 게시판 관리
- - 마감관리
- - 공지사항 관리
- - 쪽지 관리
- - 조직정보등록 관리
- - 매장관리 시스템 메뉴 관리
- - 지점 등록 관리
- - 매장별 결제수단 관리
- - 영수증 출력문구 관리
-
- 코드관리
- 제품, 거래처 등의 코드 상세 분류로 업무효율을 높입니다.
- *매장별 가격관리가 용이하여 실시간 전략구사가 가능
- *재고자산의 정확한 분석 및 관리가 가능
-
- - 기타코드 관리 (창고코드 외 분류기준 관리)
- - 상품코드등록 / 상품코드조회 및 삭제
- - 상품별 매출처(매장) 상세정보
- - 상품속성정의
- - 매출처(매장)별 상품가격관리
- - 할인점 상품코드 맵핑
- - 상품코드 업로드
- - 월별원가확정 관리
- - 타 할인점 EDI 업로드
- - 비용항목 정의 (매장별 손익관리)
- - SET상품 구성 관리
- - 통화관리
-
- 발주관리
- 엑셀업로드/스캐닝/PDA/전표복사 등 반복업무효율이 올라갑니다.
- *매입발주 기능
-
- - 발주등록
- - 상품별 발주 현황
- - 발주대비 입고 현황
-
- 물류관리
- 수주관리 시스템으로 위탁상품을 매입처가 직접판매 관리할 수 있습니다.
- *입고 및 수주 확정처리
- *출고 및 창고-매장간 이동관리 / SET상품 관리
-
- - 입고관리
- - 수주관리
- - 수주관리 시스템 (매입거래처용)
- - 출고관리
- - 이동관리
- - SET관리
-
- 매출처관리
- 매장을 관리할때 필요한 모든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.
- *매장관리시스템으로 쉽고 편리하게 판매등록업무 가능
-
- - 입점관리 : 매장에서 본사 또는 사업처를 통해 입고되는 상품수불 관리
- - 매입관리 : 매장에서 매입거래처로 직접 매입 의뢰 및 본사 확인 프로세스로 판매통제관리
- - 매출(판매)관리 : 매출계획관리, 판매등록 및 실적 리포팅
- - 매장관리 시스템
- - 이동관리 : 다른 매장 재고의 이동의뢰/확정/입고처리
-
- 영업관리
- 실시간 분석 리포팅으로 보고시간을 절약해 업무의 효율을 높입니다.
- *실적의 지점별,상품별,기간별 및 추이, 판매분석
- *매출공헌도,객단가,수수료현황 등의 분석
-
- - 매출분석관리
- - 매장별/상품별/기간별 매출, 추이 및 판매 분석
- - 매출공헌도/객단가/수수료 현황 분석
-
- 재고관리
- 각 매장의 재고자산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.
- *일별,기간별,창고/매장별 상세 수불 리포트
- *창고/매장의 재고실사 관리
-
- - 재고분석관리 : 창고/매출처(매장)별 수불 조회
- - 실사관리: 창고/매출처(매장)별 재고실사 관리
- - 시리얼번호관리
-
- 고객관리
- AS,?포인트적립 관리가 쉽고 고객정보 분석을 통한 마케팅 효율이 상승합니다.
- *포인트적립, 고객정보등록 관리
-
- - 고객관리(고객정보관리)
- - AS관리
- - SMS관리(별도 연동 서비스)
-
- 행사관리
- 진행하는 행사 상품 및?매장별 행사정보를 관리합니다.
-
- - 행사/행사상품 등록관리
- - 행사매출관리
-
- 마트관리
- 대형마트의 EDI를 연동해 BIZ-RUN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.
-
- - 발주관리
- - 출고관리
- - 매출재고관리
-
- 경영정보
- 기간별 영업실적을 상세히?리포팅합니다.
- *경영분석을 통해 증가대비, 전월/전년 대비 성장률 및 재고현황을 상세히 확인 및 비교 가능
-
- - 일월년 매출분석
- - 연간월별 매출추이 분석
- - 연도별 매출추이 분석
- - 재고 현황 분석
부가 서비스
-
- 매장관리 시스템
- 매장 판매 및 관리에 효율을 증가 시켜주는 시스템 쉽고 편리한 화면으로 업무효율 증대
-
- 쇼핑몰 연동 서비스
-
- -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(오픈마켓, 대형몰)과 연동 해주는 서비스
- - 온라인의 상품, 주문, 배송 등을 관리해주는 서비스
-
- 회계 시스템 연동
- - 회계시스템과 BIZ-RUN 연동을 통해 전반적인 회계업무를 일괄적으로 관리
-
- 대형할인점 데이터 연동
- - 발주, 납품, 판매등 대형마트와 데이터 연동 서비스
-
- 매입업체EDI시스템
-
- - 매입거래처에 ID를 발급하여, 위탁판매 상품 등의 관리를 편리하게 처리 (수주관리,수불관리,판매관리)
- - 상품 공급처에서 시스템을 통한 제고 판매 관리 기능
-
- 바코드 프린터
- - BIZ-RUN을 통한 바코드 관리
-
- 모바일 APP
-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
BIZ-RUN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 가능
-
- BIZRUN MOBILE PDA 프로그램
- 정확한 발주 체크를 통한 오배송 원천배제
- 바코드 리딩을 통한 정확한 데이터 입력
- 편리한 입/출고 등록
- 정확한 수/발주 검수
- 정확한 편리한 재고실사
Service Introduction
서비스 소개
[bizRun]은 유통업에서 매장, 본사, 창고등필요한 정보를 활용 하기 위해 이용자가 하드웨어 및 어플리케이션
소프트웨어를 직접 구입 및 설치하지 않고 저렴한사용료만 내고 네트워크를 통해 자사의 시스템처럼이용하는 IT 아웃소싱 서비스입니다.
소프트웨어를 직접 구입 및 설치하지 않고 저렴한사용료만 내고 네트워크를 통해 자사의 시스템처럼이용하는 IT 아웃소싱 서비스입니다.
-
비즈런 소개 스마트 E-business 플랫폼[bizRun]은 유통업에서 매장,본사,창고등에서 필요한 정보를
활용 하기 위해 이용자가 하드웨어 및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
직접 구입,설치하지 않고 저렴한 사용료만 내고 네트워크를 통해
자사의 시스템처럼 이용하는 IT 아웃소싱 서비스입니다. -
도입 전 후 비교 ONE STOP SYSTEM· 수기정리,엑셀정리,데이터 분석 등 시간이 오래 걸리는 업무 등 · biz-Run 영업관리 시스템으로 데이터정리/분석/통계산출/
자금 및 재고관리 등 · 다양한 기능을 업무에 적용함으로써 시간정략,자료관리용이,
데이터 오류제거 등 · 업무의 효율을 대폭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. -
기대효과 biz-Run Making Power· 정확한 재고관리로 Loss 최소화,적정재고 유지 · 수발주 자동화를 통한 시간 절약 · 다양한 분석데이터를 활용 전략적 마케팅 및 의사결정으로
사업경쟁력 강화 · 대형마트의 EDI데이터 연동으로 점 매출/재고관리의 효율화 · 고객관리를 통한 다양한 마케팅 및 리포트 가능 · 모바일 연동으로 언제 어디서나 제한 없는 실시간 업무가능
Service Characteristic
서비스특징
[bizRun]은 맞춤형서비스 / 간편한운영관리 / 합리적인비용PC(모바일)을 이용한 실시간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.
- 저렴한 비용 및 편리한 사용
- - 초기 투자 및 운영 비용 부담에서 벗어나 기업 전산 정보화 실현
- - WEB 및 Mobile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시스템 사용
- 솔루션 전문가가 만든 시스템
- - 전문가가 만든 솔루션 으로 구축 실패의 RISK배제
- - 다양한 매출처(대형할인점) Data 연동 및 협력업체 EDI서비스를 제공으로 통합 업무 지원
- 최신IT기술 트렌드 적용
- - 어려운 전산 시스템 아웃소싱은 biz-Run, 고객사는 기업의 역량을 핵심사업에 집중
- - 빠르게 변화하는 IT최신기술 접목 및 지원
- 업무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
- - 구축된 검증된 솔루션 적용으로 신규 개발 기간 단축
- - 고객사 업무 환경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
- 완벽한 운영 및 관리
- - IT전문인력에 의한 전산시스템 운영 및 보안관리,백업 관리 등 통합운영을 지원
- -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최첨단 데이터센터로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
-
시스템 관리
- 사용자별 권한관리, 공지/쪽지를 통한
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. -
매장의 기본정보 및 커뮤니케이션을 관리 · 회사정보 관리 · 쪽지 관리 · 매출처(매장)관리 / 그룹 관리 · 조직정보등록 관리 · 매입거래처 관리 · 매장관리 시스템 메뉴 관리 · 사용자정보 관리 / 사용자별 메뉴권한 관리 · 지점 등록 관리 · 게시판 관리 · 매장별 결제수단 관리 · 마감관리 · 영수증 출력문구 관리 · 공지사항 관리
-
코드 관리
-
제품, 거래처 등의 코드 상세분류로
업무효율을 높입니다. -
· 매장의 기본정보 및 커뮤니케이션을 관리 · 재고자산의 정확한 분석 및 관리가 가능 · 기타코드 관리 (창고코드 외 분류기준 관리) · 상품코드 업로드 · 상품코드등록 / 상품코드조회 및 삭제 · 월별원가확정 관리 · 상품별 매출처(매장) 상세정보 · 타 할인점 EDI 업로드 · 상품속성정의 · 비용항목 정의 (매장별 손익관리) · 매출처(매장)별 상품가격관리 · SET상품 구성 관리 · 할인점 상품코드 맵핑 · 통화관리
-
발주 관리
-
엑셀업로드 / 스캐닝 / PDA / 전표복사 등
업무효율을 높입니다. -
매입발주 기능 · 발주등록 · 상품별 발주 현황 · 발주대비 입고 현황
-
물주 관리
- 수주관리 시스템으로 위탁상품을
매입처가 직접판매 관리할 수 있습니다. -
· 입고 및 수주 확정처리 · 출고 및 창고 - 매장간 이동관리 / SET상품관리 · 입고관리 · 수주관리 · 수주관리 시스템 (매입거래처용) · 출고관리 · 이동관리 · SET관리
-
매출처 관리
- 매장을 관리할 때 필요한 모든 업무를
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. -
· 매장관리시스템으로 쉽고 편리하게
판매등록업무 가능
· 입점관리 : 매장에서 본사 또는 사업처를 통해 입고되는 상품수불 관리 · 매입관리 : 매장에서 매입거래처로 직접 매입 의뢰 및 본사 확인 프로세스로 판매통제 관리 · 매출(판매)관리 : 매출계획관리 , 판매등록 및 실적 리포팅 · 매장관리 시스템 · 이동관리 : 다른 매장 재고의 이동의뢰 / 확정 / 입고처리
-
영업 관리
- 실시간 분석 리포팅으로 보고시간을
절약해 업무의 효율을 높입니다. -
· 실적의 지점별, 상품별, 기간별 및 추이, 판매분석 · 매출공헌도 , 객단가 , 수수료현황 등의 분석 · 매출분석관리 · 매장별 / 상품별 / 기간별 매출, 추이 및 판매 분석 · 매출공헌도 / 객단가 / 수수료 현황 분석
-
재고 관리
- 각 매장의 재고자산을
손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. -
· 일별 , 기간별 , 창고 / 매장별 상세 수불 리포트 · 창고 / 매장의 재고실사 관리 · 재고분석관리 : 창고 / 매출처(매장)별 수불 조회 · 실사관리 : 창고 / 매출처(매장)별 재고실사 관리 · 시리얼번호관리
-
고객 관리
- AS , 포인트적립 관리가 쉽고
고객정보 분석을 통한 마케팅 효율이 상승합니다. -
· 포인트적립 , 고객정보등록 관리 · 고객관리 (고객정보관리) · AS관리 · SMS관리 (별도 연동 서비스)
-
행사 관리
- 진행하는 행사 상품 및
매장별 행사정보를 관리합니다. -
· 행사 / 행사상품 등록관리 · 행사매출관리
-
마트 관리
- 대형마트의 EDI를 연동해
BIZ-RUN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. -
· 발주관리 · 출고관리 · 매출재고관리
-
경영 정보
- 기간별 영업실적을
상세히 리포팅 합니다. -
· 경영분석을 통해 증가대비,전월/전년 대비 성장률 및 재고현황을
상세히 확인 및 비교가능
· 일월년 매출분석 · 연간월별 매출추이 분석 · 연도별 매출추이 분석 · 배고 현황 분석
Extra Service
부가서비스
-
매장관리시스템매장 판매 및 관리에 효율을 증가 시켜주는 시스템 쉽게 편리한 화면으로 업무효율 증대
-
쇼핑몰 연동 서비스-자사의 온라인 쇼핑몰(오픈마켓,대형몰)과 연동해 주는 서비스 -온라인 상품,주문,배송 등을 관리해 주는 서비스
-
매입업체 FDI 시스템-매입거래처에 ID를 발급하여, 위탁판매 상품 등의 관리를 편리하게 처리(수주관리,수불관리,판매관리) -상품공급처에서 시스템을 통한 재고 판매관리 가능
-
회계 시스템 연동회계 시스템과 biz-Run 연동을 통해 전반적인 회계업무를 일괄적으로 관리
-
대형할인점 데이터 연동발주,납품,판매 등 대형마트와 데이터 연동서비스
-
바코드 프린터biz-Run을 통한 바코드관리
-
모바일 APP스마트폰으로 언제나 어디서나 biz-Run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 가능
-
PDA 프로그램-매장별 출고 현황확인 정확한 발주 확인 -바코드기능 물류 관련 모든 시스템 이용가능 -안드로이드 기반에 PDA -물류/매장/영업용으로 사용 -정확한 재고실사 관리